거래처 찾는방법…

거래처 찾는방법…

사실 거래처는 중요치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냉장고사나 매장가서 냉장고사나 가격만 다를뿐…

디자인 성능 품질은 똑같습니다.

가방도 똑같습니다.

누군가는 설레발로 본인들은 다르다고하나 똑같습니다.

저사람한테 팬더샵제품사나, 요사람한테 팬더샵제품사나 똑같습니다. 가격만 다를뿐입니다. (매장가격은 같습니다. 중간 업자 가격이 다를뿐)

판매자는 사방에 널려있습니다. 그냥 가격만 비교하면됩니다.

중요한건 팔로입니다. 팔로가 없는데 구매할곳이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만약 현지로 온다면…

가방

건물 몇개 되지도 않습니다.

돌고돌고돌고…명함받아 추가하면 어지간한 매장 다확인됩니다. 아마 아이큐두자리이상이면 누구나 다 가능합니다.

하지만 극소수 매장은… 오프라인매장이 없기때문에 못찾습니다. 지존샵같은곳…

그건 따로 찾아야겠죠.

신발..

신발도 똑같습니다.

가방상가에서 신발도 판매하지만 굳이 가방상가에서 구매하실필요없습니다. 가방상가신발은 물건을 신발상가에서 떼다팝니다. 직접가서 가방처럼 찾으시면 어지간한거 다 나옵니다.

가끔 짠시루 시장얘기하시는분들 있는데… 짠시 신발시장이 사라진지 15년됐습니다. 있긴하죠… 듬성듬성 한두개… 짠시시장도 결국 신발상가에서 받아옵니다.

시계..

짠시 시장이죠. 다 짠시서 나옵니다.

가방하고 똑같습니다. 돌고돌고하면 다 나옵니다.

대신 시계는 여러군데 확인하셔야합니다. 가방처럼 팬더샵제품을 팬더샵매장서만 동일한 가격에 파는 구조가 아니라…

로렉스 클린공장제품을 짠시에서 로렉스 파는 수백군데 매장서 다 팝니다. 그럼 그 수백군데 매장 다체크해서 가격비교하시면됩니다. 가격이 다 제각각입니다.

잡화..

가방시장에서도 팝니다.

(잡화는 다들 가방시장에서들 사입합니다)

수량이 많으면 각품목별 도매시장으로 가면됩니다. 어짜피 잡화는 수량이 많지 않기때문에 그냥 가방시장에서 구매하면됩니다.

악세사리, 선글라스, 스카프,모자 전부 따로시장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런도매시장은 낱개구매는 안되죠.

가방상가에서 선글라스 150~250위안에 형성되어 있지만 도매시장은 50~100위안이죠.

모자는 50~350위안에 형성되어 있는거 도매시장서 5~30위안에 형성되어 있죠.

근데 이러한것들이 가격만 보면 저렴한데… 부자재를 별도로 구매해서 세트화 시키는건 구매자가 해야할 부분입니다.

도매시장서 알맹이를 구매한뒤 케이스나 포장지등을 별도로 구매후 합쳐야한다는거죠. 그건 구매자가…

잡화는 판매수량자체가 많지 않은게 일반적이라,그냥 비싸더라도 가방시장서 하나씩 구매하는게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