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돈이되서 이걸 할까요?
님이 지금 하시는일은 돈이 되서 하나요? 돈이 안되면 왜하나요? 돈이 되면 왜 이걸보나요?
돈이 되는건 남얘기지 내얘기가 아닙니다.
저는 예전에 동대문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여깄죠.
동대문이나 여기나…
동대문이라고 돈 잘버나요? 잘버는거 처럼 보이시죠? 하나팔면 많이 남기니까… 동대문에 하루하루 공치는 노란천막들 부지기수입니다.
여기들어온… 남들 돈잘버는거 같으니 들어온 한국사람들…
50%는 3년안에 나갑니다. 30%는 5년안에 나갑니다. 10%는 10년안에 나갑니다. -본전아니면 가져온돈 까먹고 나갑니다.
수도없이 봐왔습니다.
돈벌어서 나간사람도 봤습니다. “나는 이제 그만벌고 갑니다” 마지막인사하고 가는사람도 봤습니다. 드물죠.
여러분이 온라인상에서 보는, 온라인상에서 대화하는 그들에 모습은 실제모습이 아닙니다.
현지에 계시는분이면 더 잘아실껍니다.
맞습니다.
퇴근시간이 되면 누군가는 30대 전후반나이에 벤츠타고 갑니다.
그건 극소수 일부일뿐입니다.
단속… 갈수록 심해지죠.
여기도 유언비어가 많습니다.
구속,벌금이런 과장된 내용이 상당히 많습니다.
당연히 걸리면 벌금내겠죠…
제조와 관련된게 아니면 벌금입니다.
재밌지 않나요..
톨게이트에 트럭이 얼마나 많은데 그걸 다잡겠습니까…
경부고속도로 화물차를 다 잡아서 내용물 개봉이 가능할꺼라 보시나요? 개봉해서 아니면? 누가 책임지고?
여기가 아무리 공산당이라고해도…
만약 개봉했는데 삼성전자… 아니 미국기업물건이 나오면… 공산당 개작살나지 않을까요?
한국서 컨테이너 밀수업자들이 하는수법중하나가 환적화물입니다. 한국을 경유하는 제3국행 화물로 위장합니다. 한국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한국을 거처
다른나가로 가는거라 검사가 상대적으로 소홀하다는걸 감안하는겁니다. 배로 평택으로 내린뒤에 차량으로 김포로 가서 김포서 비행기태위 날립니다.
평택서 김포가는 그사이에 작업이 들어가는겁니다.
근데 3국이 어디일까요? 대부분 미국행입니다. 한국에 잠시 거치는겁니다. 만약에 컨테이너 까버렸는데 불법제품이 없다…
그로인해 늦어졌다. 난리납니다. 바로 무역보복당합니다. 그래서 확실한 정보 없으면 건들지를 못한다는걸 이용하는겁니다.
말도 안되는 소설이 참 많습니다.
세관이 못걸러내는게 아닙니다. 오래하신분들은 아실껍니다. EMS,특송 걸러낼려면99%가아니라 100% 200% 차단가능합니다.
기존에 그랬던 시절이 있구요. 언론에서 과하게 때리면 1~2년씩 원천적으로 차단시킨적도 있습니다.
평소 그들이 적당히걸러 내는거뿐이지…
아 그리고 한국처럼 돈있어서 집사고 싶다고 아무대나 못삽니다. 중국은 돈있어도 본인 호구부가 어디에 있는지가 관건입니다.
광저우에 호부구가 없으면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집 못삽니다. 지역별 규제가 달라 돈문제를 떠나 본인 신분상에 따라 구매가능여부가 갈립니다.
대도시일수록 인구밀도와 투기가 심해 규제가 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