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 올라온글이 있습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인스타에서 미러급이라고 구매했는데 품질이 떨어지더라… (각종사진첨부.)
판매자는 제품특성상 감안해야한다…
주름 스크레치는 두더라도 샤넬 클래식백 체인끈이 뒤틀린건지 반대로 꼬여있는건지 불량인건 맞습니다.
싸고 비싸고를 떠나서 체인때문에라도 처리를 해줘야하는데… 그건 그분들에 문제고.
제가 얘기하고자 하는건…
판매자는 미러급이라고하고 구매자도 미러급이라고하면서 50만원을 결제했습니다.
틀림없이 더좋은게 있음에도 그런제품을 미러라고 하는판매자.
전적으로 판매자만 믿고 구매후 미러라고 치기엔 불량이라는 구매자.
지존샵 매장출고가가 3000위안을 넘습니다. 매장원가가 60을 넘는다는얘기입니다.
팬더나 단풍 역시 2000위안쪼금 넘습니다. 물론 팬더 단풍제품이라면 50만원이면 됩니다.
사실 가격상으로는 문제가 없지만,
매장원가가 2000위안에 육박한다는건 결국 알려진 매장입니다. 제품정황상 그런매장제품이 아닙니다.
결국 구매자는 전적으로 판매자말만 믿고 구매를 한겁니다. 판매자를 믿는건 맞지만 ,
그정도가격대 더군다나 본인이 미러미러하면서 최소한 그정도 매장은 알고 있었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은 뭐만하면 무슨매장인가요라는 문의를 합니다.
알려진 최상급매장들이나 닉네임이 있는거지…
닉네임은 다 있습니다. 웨이신 대화명이 닉네임이지… 단지 얘기해줘도 모른다는거…
좀 알려진 닉네임정도는 알고 있고 그정도만 물어봐야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물어보면 어짜피 아는건 한두개뿐이고… 어느선 이하부터는 알필요가 없습니다. 얘기하면깁니다. (어짜피 어느수준이하 매장들은 물건 이리돌리고 저리돌리는데)
~~~~~~~~~~~~~~~~~~~~~
샤넬31백입니다. 문의가 있어 올려봅니다.
단풍입니다. 매장출고가는 1550위안입니다.









아래는 카이신입니다. 卡信 1280위안입니다.








그리고
지존샵에서 2480위안에 나오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