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봐야 아무 쓸모없는 팁.

알아봐야 아무 쓸모없는 팁.

어짜피 사실을 안다 해도 변하는건 없으니…

쓸모없는 팁입니다.

단지 알고 속느냐 모르고 속느냐 그차이만 있을뿐….

이얘기를 다른누군가에게 얘기하면 님은 구라쟁이가 될껍니다.

그들은 사실을 모르니까요.

다른 누군가라고 해봐야 현지 구매대행업자겠죠…

구매대행업자에게 얘기해봐야 모릅니다. 본인이 속고 있는거자체를 인지못하니까요.

저는 구매대행업자지만, 구매대행업자이기전에 매장입니다.

수공방, 그린엘, 징댄… 공통점.

동일 브랜드라는점입니다.

어느매장을 가든 수공제품이면 수입가죽이라고합니다.

간단히 말해 수공은 모두 수입가죽이라는 룰이 적용됩니다.

근데 그게 사실일까요??

공장과 매장만 알고, 구매대행업자나 구매자는 속고 있습니다.

매장이 하는말은 거짓입니다.

물론 제품에 따라 수입가죽 제품이 일부 있긴합니다.

정확히 얘기하면 있을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내외부가 가죽이거나 상대적으로 부피가 큰제품은 수입가죽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냥 쉽게말해 상대적으로 저렴한제품에 한해 수입가죽을 이용하는 정도입니다. 수입가죽을 이용하는 제품들은 국산가죽과 수입가죽사용시 원가차이가 크지 않는

제품에 한해서입니다. 원단소비가 많이 안되는 제품들입니다.

케 ㄹ 리 또는 버 ㄹ 킨 이런류들은 수입가죽이라하지만 실제는 국산가죽입니다.

어느매장을 가든 수공 25~30센치 문의하시면 가격은 6~9000위안 좌우입니다.

그리고 수입가죽이라고합니다.

(이것보다 더 비싸게 구매했다라고하면 눈탱이 맞으신겁니다. 그렇잖아도 매장에서 눈탱이 맞은건데 중간업자한테 한번더 맞은겁니다.)

사실 6~9000위안가지고는 수입가죽 단가가 안나옵니다. 내외부 원단쓰고 공임쓰고 남기고 하면 불가능한 단가입니다.

그렇다고 수입가죽이 없느냐??? 있습니다. 단지 보편적으로 판매를 하지 않는다는 얘기입니다.

그냥 이렇게 생각하시면됩니다. 좋은거 달라고하면 6~9000위안제품 보여줍니다. 수입이냐고하면 수입이라고합니다.(사실은 국산가죽이죠)

그냥 이겁니다. 이게 공식화 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저매장은 안그런다??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모두에 룰입니다.

공장측에 수입가죽으로 제작을 요청하면 제작은 됩니다. 단지 그렇게 할이유가 없기때문에 안하죠. 판매자입장에서 메리트가 없으니까요.

어짜피 국산가죽을 수입으로 알고 구매하는데 굳이 수입가죽을 쓸필요성이 없으니까요.

매장이 받는 단가는 3~4천위안입니다. 그게 6~9000위안에 매장서 수입가죽으로 판매됩니다.

그게 여러분이 구매하는 자칭 수공이면서 수입이라는, 사실은 국산가죽제품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저에게 수입가죽이냐고 물어보면 저는수입가죽이라고할껍니다. 그래왔고 이후로도 그럴껍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매장이 저한테 그렇게 전달했으니까요. 저는 구매대행업자로 여러분에게 답변을 드리는겁니다. 모든 구매대행업자가 똑같습니다.

구매대행업자가 거짓말을 한건 없습니다. 애시당초 거짓정보가 들어온거니까요.

정확히 말하면 구매대행업자는 이사실을 모릅니다. 매장이 수입가죽이라고 하니까 그런가보다 하는거뿐.

만약 믿을수 없다라고하면…

그럼 직접 사서 확인가능한곳이 있으면 확인해보시면 될겁니다. 근데 확인할 방법이 사실 없으실껍니다.

저는 예전에 확인을 해봤습니다.

수공방 비싸죠… 백운상가에서 가장 비싸죠. 올수공 제품만 판매하죠. 비싸니까 수입가죽인거 같죠??

모두 수입가죽이라하죠….

애들꺼 사다고 공장들고 간적이 있습니다. 가죽확인을 위해…. 국산가죽이죠.

확인할수 있는 다른방법도 있습니다. 그냥 매장 가격보면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