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 일부상품이 2가지 품질로 나옵니다. 그럼 당연히 가격도 2가지겠죠.

비싼걸 샀는데 싼걸 보내줬다고합니다.
정확히 뭘문의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속았을때 대응방법?
아니면
안속을 방법?
저 질문을 보고 의문점이 생겼습니다.
비싼제품 비용을 지불했는데, 싼게왔다고하는데, 판매자로부터 싼걸 보낸게 맞다는 확답을 받은건지 아니면 단순 본인 생각인건지…
어떻게 본인이 속았는지… 그걸 어떻게 구별하셨을까 싶네요.
비싼제품 비용을 지불했는데, 정말로 싼게 왔다면 사기죠.
아마 개중에는 어떻게 해서든 매장에 확인해본다라는 생각을 가지신분도 있을껍니다.
그것도 하나에 방법일수있으나,
대부분 매장 반응은 똑같을껍니다. 디테일하게 사진찍어 보내서, 이거 너희제품맞냐고했을때, 확연하게 차이나는점이 발견되지 않는이상 확답주는매장은 없습니다.
품질 소재의 차이가지고는 답변안합니다. 외형상 디테일, 구조가 다르면 우리꺼맞다 아니다 얘기하지..
가죽이 좋고 나쁘고, 박음질이 좋고 나쁘고 이런거가지고는 답변안해줍니다.
저를 통해서 구매하신건 아닌데 이제품이 그매장제품이 맞는지 확인해달라는케이스들이 가끔있어서 해당매장에 연락을 취해보면…
대부분 똑같은 답변입니다.
(글쎄… 물건을 직접보내와봐라. 그럼한번 봐볼테니…) 이런식에 답변들입니다. 확실히 눈에 띄는 틀린모양이 나오지 않으면, 매장들도 답변을 안합니다…
(본인들도 모르거든요… 공장서 나오는거 받아파는데 매번 조금씩 달라지니… 괜시리 맞다 아니다 얘기하다 잘못되면 본인들도 피곤하니까요)
또는 송금내역이나 대화내역달라고하는분도있으나, 그런건 그냥 만들어내면 그만입니다. 다른분주문한내역 저분한테 보내면, 구별하겠습니까.
각자 나름대로 안속을 방법을 생각들 많이 하실텐데요…
제가 생각하는 방법은 딱히 없습니다. 본인이 직접 매장서 구매하던가 아니면 그냥 믿을놈을 찾는수밖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