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중국셀러에게 신발을 구매
교환요청 거부에 대해…

A.
white chair Factory 라는 명칭이
공장이름인지, 부르기 나름인건지…

A.
셀러가 파는 제품이랑 타오 제품이랑 다른가…

저도 타오에서 구매해보기도합니다.
여러경우가 있겠지만, 뭔가 좀 수요가 많을꺼 같은제품은 샘플겸해서 10개업체 제품정도를 구매하던가합니다.
10개정도 서로다른 판매자꺼를 사보면 그중에 하나정도는 맘에드는게 나옵니다. 나머지 9개는 쓸수가 없는수준이라 버립니다. (개인용도야 모르겠으나 판매용으로는 불가능한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굳이 샘플겸 해서 사는 이유는 잘사면 저렴하니까요.
수요가 한두개짜리는 의미없고,
어떤 트랜드가 맞아떨어져서 수요가 단기간 50개 100개 몇백개 이럴때는…
사볼만 합니다. 물론 품질을 잘봐야합니다.
예전에 특정 모델에 선글라스수요가 많아서…
매장서는 150위안인데, 타오에서 50~80위안제품 10여개를 구매한적이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매장서 구매하는것과 차이가 전혀 없었습니다. 결국 그타오제품을 집중적으로구매한적이 있습니다.
초고가 제품이 아니라면 샘플겸 10여개 구매해볼만합니다. 그중에 괜찮은게 나오면 좋은거죠. 선글라스만 하더라도 매장구매와 비교시 개당 50~70위안차이니 이게 수십개 수백개로 넘어가면 금액차이가 상당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무작정 타오에서 샘플을 구매하는건 아닙니다.
선글라스같은경우 매장에서 150~250위안에 판매되는게 도매시장에서 50위안전후대 상품입니다. 포장은별도로 5~10위안입니다. 이런 어느정도에 정보를 가지고 타오에서 구매하는겁니다.
타오에는 10위안 20위안제품도 허다합니다. 도매시장에서 50위안인데 타오에서 20위안제품이라면 품질이 같을까요? 당연히 다르죠. 이런건 애초에 걸러야겠죠.
도매가대비 매장가가 좀 높게 판매되는제품을 고려하는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