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 주식 상장회사도 아니고, 내부 매출내역을 보여달라는것도 희안하고…
구매자한테 그대가 정말 나를 통해 물건을 구매할지 알수없으니, 당신에 지불능력을 보기위해 당신에 급여명세서를 보여달라고하면…
보여주실껀가요?
그냥 미친놈이라고 할꺼 같은데.
의심이 잘못됐다기보다… 방향이 잘못된거 아닐까요?
구매대행업자들 총판매가만 비교하니까 그런겁니다.
지존샵기준
50만원 100만원짜리 가방 구매하는데 구매대행업자가 얼마를 챙겨먹어야 적당하다고 보시는지??
어느 소비자는 몇천원수수료면 충분하지 않느냐 얘기하는 사람도 있으니 아마도 10만원을 넘기지는 않을껍니다.
(몇천원 얘기하는사람은 그냥 교통사고나서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매장출고가를 알려드리잖아요.
매장출고가를 알려드리잖아요.
매장출고가를 알려드리잖아요.
매장출고가를 알려드리잖아요.
매장출고가를 알려드리잖아요.
매장출고가를 알려드리잖아요.
매장출고가를 알려드리잖아요.
매장출고가를 알려드리잖아요.
아니 그냥 싸이트 사진밑에 매장가를 적어놓잖아요.
매장출고가는 정해져있으나 업자 판매가는 부르는게 값인데.
(변하지 않는 매장가+ 지멋대로인 운송비 + 지멋대로인 수수료=업자 판매가)
만약 제가 제시하는 가격이 캡쳐내용처럼 다른 구매대행보다 많이싸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10만원이하가 아닌 10만원이상주고있는겁니다.
원가를 적어놨으니 구별이 되잖아요. 그런데도 제가 싼가요? 도데체 수수료를 얼마 주는거니???
이해가 안되네…. 가방 수수료를 4만원,6만원받아챙기는데도 제가 싸다??? 아시다시피 매장출고가가 1500위안을 넘기면 6만원을 받습니다. 근데도 제가 많이 싸면 가방하나에 수수료를 얼마를 붙여먹는거지???
사람이 의심이 가면 그건 알아서 판단하고,
가격이 의심이 가면 저한테 되묻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린 매장가를 다른업자에게 물어보세요. 그 가격이 맞다라고하면 그업자가 가방하나에 수수료 수십만원 붙여먹는거고.
근데 제가 적어놓은 매장가가 다르다고하면 그것도 그업자가 사기치는겁니다. 매장가는 사실이니까.
뻔히 한두군데 물어보면 확인되는 매장출고가를 제가 거짓으로 기재해놓을리가 없죠.
매장가를 비교해서 생각하시라는겁니다.
제가 싼게 아니라 어디서 더더비싸게 사는겁니다.